루이지애나 주립 대학의 10 명의 학생들이 로스웰 출신의 신입생을 혹사하고 살해한 혐의로 수요일에 기소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스트 베턴 루찌 검시관은 수요일 18세 맥스 그루버 (Max Gruver) 청년이 사망당시 알코올 농도가 0.495 %로 운전자의 법적 한계의 6 배를 넘었다고 밝혔습니다.  

 

수사관에 따르면 희생자는 9월 14일, 파이 델타 세이타 ( Phi Delta Theta) 남학생 사교클럽에서 의심스러운 괴롭힘을 당한 사건이 발생한 후 사망했습니다.

 

수요일에, 검시관은 희생자의 부검결과 급성 알코올 중독으로 사망했다고 판결했습니다.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희생자는 사망하기 전 밤에 성경 공부에  참여하여 게임을 하는

동안 질문에 대답을 못하면 과도한 양의 알코올을 섭취하도록 강제되어 졌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목격자는 경찰에게 희생자가 매우 술에 취해 있었고, 클럽 맴버들이 그를 9월 14일 자정후에 소파에 누워있는 희생자를 그대로 남겨 두고 갔으며 , 다음날 오전 11 시경, 맴버들은 희생자가 약한 맥박을 보이면서 숨을 쉬는지 안쉬는지 모르게 소파에 여전히 누워 있는것을 발견하고 병원으로 이송했다고 말했습니다.

 

희생자 사망 한 후 Alexander King LSU 총장은 모든 그리스 클럽 활동을 일시 중지시켰고,  프레터니티 (fraternity)의 전국 본사 또한 루이지애나 주립대학교 내에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시켰다고 전했습니다.

 

LSU는 수요일에 10명의 학생에게 희생자를 괴롭힌 혐의로 체포 영자을 발부했다고 밝혔고 10명중 8명은 루이지애나 주립대 학생이고,  한 학생은 Matthew Alexander Naquin 과실 치사죄로 기소되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희생자는 2017년 로즈웰에 소재한 블레스트 트리니티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루이지애나 주립대에서 언록학을 공부할 예정이였다고 전했습니다.

 

알렉산더 (Alexander) 총장은 이메일을 통해 성명서를 통해 8명의 학생이 기소된 것은 모임에서의 장난처럼 괴롭히는 것에 대한 파급 효과가 엄청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한다고 전하면서 희생자의 가족은 평생 동안 가족을 잃은 상실에 슬퍼 할 것이고, 다른 몇몇 학생들은 잘못된 결정으로 인해 심각한 결과에 직면하게 되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