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시장 선거를 앞두고 채널 2 액션 뉴스가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Keisha Lence Bottoms 후보의 지지율이 급격하게 상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채널 2 액션 뉴스,  AJC, 랜드 마크 커뮤니케이션이 실기한 애틀랜타 시장 후보의 여론조사가 수요일 밤 발표되었고 지난 여론조사와 다른 몇가지 사항을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지금까지 Mary Norwood 후보가 선전을 보였고, 여전히 선두주자이지만, 수요일 실시된 새로운 설문 조사는 Keisha Lance Bottoms 후보의 지지율이 큰 폭으로 상승했고, 나머지 경선자중  Peter Aman 후보만이 10 % 이상의 지지율을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불과 몇 주 전에 Lance Bottoms 후보와 Aman후보의 지지율은 막상막하였습니다.

그러나 짧은 시간 내에 바름즈 후보가 급부상한 반면 또 다른 후보자 한명은 상당한 하락세 보였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여론 조사는 750 명의 유권자에게 오늘 투표가 이루어진다면 누가에게 투표하겠습니까?라고 질문을 했고, 지난번 투표와 현저한 차이점을 보인것은 바름즈 후보가 지난번 12 퍼센트 지지율을 얻은 반면 이번 여론조사에서는 거의 19 퍼센트로 올라 갔고 3월 부터 선두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놀우드 후보는 22% 지지율을 얻어, 유력한 후보자로 등급했으며, 아맨 후보가 12.6% 의 지지율을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여론조사의 또 다른 반전은 Ceasar Mitchell 시의회 의장이 지난번 10.4 %의 지지율에서 이번 5.8 %로 급격한 하락을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애틀랜타 시장및 시의원 선거일은 11 월 7 일 화요일이며  조기 투표는 10 월 16 일 월요일에 시작됩니다. 만약 어떤 후보도 과반수를 얻지 못하면 12 월 5 일 화요일에 결선 투표가 실시될 것이라 전했습니다.

한편, 애틀랜타 케이심 리드 시장은 수요일 아침, 차기 애틀랜타 시장으로 시의회 의원 Keisha Lance Bottoms의원을 지지한다는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리드 시장은  V-103 라디오 프로그램 연설에서 바름즈 후보는 여러분야에서 최고의 후보라고 전하면서 다음 시장 선거가 중요한 까닭은 다음 시장은 메트로 애틀랜타 지역 뿐 아니라, 동남부 지역의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칠것이며, 현재 논란중인 저렴한 주택 가격과, 새로운 회사와 일자리 창출등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 나갈 것이지 등의 중요한 이슈를 다루고 있기 때문이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