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캡과 플튼 카운티 특별 선거와 시장 및 시의원 조기 투표가 10월 16일 월요일 부터 지정된 장소에서 실시합니다.

이민영 기자

디캡 카운티와 플튼 카운티는 11월 지방 자치와 특별 선거를 앞두고 특정 선거구에서 조기 투표가 10월 16일 월요일 부터 시작된다고 전했습니다.

DeKalb에 등록 된 모든 유권자는 세금 관련 세 가지 질문에 대해 결정할 수 있는 투표가 실행되며

애틀랜타시에 거주하는 등록된 유권자는 시장 및 시의회 의원을 투표가 진행됩니다.

디캡 카운티 투표는 다음과 같은 3가지 사항입니다.

첫번째 주택 소유주의 재산세 감면에 대한 사항입니다. 농가 지역 옵션 판매세 즉 (HOST)를 변경하면 거주자의 재산세 청구서가 카운티 전체적으로 줄어들 것이라 전했습니다. 만약  투표에 의해 승인이 된다면 기존 1 %의 판매 세가 제공하는 모든 수익은 디캡 카운티 주택 소유자에게 반환된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HOST의 80 %는 재산세 감면으로, 20 %는 정부 인프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두번째는 디캡 카운티의 판매 세율을 8 %로 올리는 방안에 대한 투표입니다. 특수  목적 지방 판매세 즉 (SPLOST)를 만들면 카운티에서 가장 낡은 도로를 다시 새롭게 깔수 있고, 소방서를 재건하고 다른 인프라를 수리하기 위해 자금을 마련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HOST와 SPLOST 질문은 같이 짝을 이루므로, 둘다 통과되어야만 효력이 발생할 수있다고 전했습니다.

세번째 질문은 기존 주택 소유자 재산세 감면 유지에 관한 법안입니다.

DeKalb 카운티에 등록된 유권자는 지정된 2 곳- Voter Registration & Election Office,  Atlanta: Bessie Branham Recreation Center 선거 장소에서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조기 투표가 가능하며, 토요일은 10월 28일에만 9시부터 4시까지 가능하다고 전했습니다. 던우디 도서관은 10월 30일 부터 일주일간 조기 투표가 가능합니다.

플튼 카운티 또한 10 월 16 일부터 11 월 3 일까지 조기 투표가 지정된 22곳의 투표소에서 가능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 30 분 – 오후 7시 사이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 투표는 10 월 28 일 토요일 오후 8시 30 분 – 7시, 10 월 29 일 일요일은 정오부터 5시까지 플튼 카운티 지정 투표소에서만 가능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