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밤, 애틀랜타 남부에 위치한 한 아파트에서 두명의 어린 형제가 사망한 안타까운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희생자의 어머니가 유력한 용의자로 현재 구속되었습니다.

 

이민영 기자

 

지난 금요일 밤 애틀랜타 남부에 위치한 한 아파트에서 어린 두 아들이 사망한채 발견된 후 희생자들의 어머니인  24 세의 한 여성이 기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존 샤피 (John Chafee) 경찰 대변인은 성명서에서 두 희생자의 어머니 라모라 윌리엄스 (Lamora William) 씨는 2 건의 살인 사건에 직면해 있고 플튼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금요일밤 11시 30 분경 1살 Ja’Karter Penn 군과 2살Ke’Yaunte Penn군이 사망한채, 그녀의 어머니와 또다른 아들과 아파트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용의자로 추정되는 어머니에 따르면 지난 금요일 정오에  사촌에게 아이들을 맡겨놓고  11시 30 분경에 돌아 왔다고 말했고 그녀가 돌아오자, 아이들이 사망했고, 사촌은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예비 조사 결과 한 희생자인 어린 아들 몸에서 스토브로 인해 몸에 화상 자국이 있었음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목격자를 인터뷰하고 증거를 수집 한 수사관은 아이들의 어머니가 사촌에게 아이들을 맡기고 갔다는 사실이 거짓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웃들은 용의자가 종종 아이들을 홀로 남겨두고 집을 비운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수사관들은 아파트 내부에서 사채 냄새가 풍겼다면서 아마 희생자들이 사망한채 며칠을 아파트 내에 있었을지 모른다고 추정하고 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사망한 희생자들과 함께 있었던 3살 형제는 심각하게 부상 당하지는 않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경찰은 정확한 사건 수사를 위해 부검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추가 수사를 위해  주택에서 스토브를 제거해 갔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