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카운티 공립 도서관은 국립 도서관 협회에 의해  최고의 혁신기관으로 인정받아 상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국립 도서관위원회는 최근 귀넷 카운티 공립 도서관을 고객 경험에 있어 최고의 혁신기관(Top Innovator) 으로 인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도시 도서관 협의회는 미국과 캐나다의 10 개 도서관을 선정하여 최우수 혁신가 (Top Innovators)로 인정하며, 자금 부족에도 불구하고 개선 할 창의적인 방법을 고안한 도서관들에게 이 상을 수여한다고 전했습니다.

도시 도서관 협회 사장이자 CEO 인 수잔 벤튼 (Susan Benton)은 이제 도서관은 많은 사람들이 당연시했던 자원을 제공하는 것 이상의 지역 사회의 지도자로서 역활을 수행해야 한다고 전했으며, 경제적, 사회적 어려움을 겪고 동안, 도서관들은 지역 사회의 번영을 도우면서 변화를 촉구하는 도전에 발돋음 해야 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심사위원단은 250 개의 참가자 중에서 귀넷 카운티 공립 도서관과 9 개의 다른 도서관을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도서관 시스템은 보도자료에  따르면 귀넷 공립 도서관은 고객 대기 시간을 줄이고 서비스를 개선하고 도서관 주제 및 연구 가이드의 질을 높이기 위해 만들어진 고객 연락 센터 분야에서 뛰어나 우승성을 인정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고객 센터 직원들은 8 월에 19,000 건이 넘는 전화를 처리했고,  도서관의 웹 사이트에는 라이브 채팅 기능 또한 갖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귀넷 카운티 공립 도서관 담당자 Charles Pace는 이번 수상은 직원들의 열심히 노력과 헌신에 대한 증거이며, 특히 주목을 받지 못하지만 목소리로 열심히 봉사한 직원들을 인정하게 된 것에 대해 특히 기쁘다는 인사말을 남겼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