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귀넷 카운티 위원회는 지난달 공개된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 채택을 승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영 기자

귀넷 카운티 위원회는 화요일 오후 투표를 통해 카운티의 새로운 로고, 인장 및 슬로건을 정식으로 채택 할 것을 승인했다고 밝혔습니다.

귀넷 카운티 정부는 1980년대에 만들어진 카운티 문장 디자인이 시대에 뒤떨어진다는 지적이 제기됨에 따라 지난 해 여름부터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 제작 작업에 박차를 가해 왔고 또 그 동안 귀넷 카운티의 아이콘 역할을 했던 85번 고속도로에서 볼 수 있었던 “귀넷은 위대합니다 (Gwinnet is great) ”와 “이곳에 성공적인 삶 (Success lives here) ”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는 대형 수조탑이 2010년 철거된 것 또한 새 로고와 슬로건 제작에 나선 또 다른 계기였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펄킨스 + 윌 (Perkins + Will) 건축 및 디자인 회사가 창안한 새로운 브랜드는 지난 달 처음으로 당국자들에게 발표되었고,  로고는 여러가지 색상의 원이 겹쳐진 모양이며 인감은 같은 모양으로  “Gwinnett County”라 로고가 새겨져있고, “Georgia”와 “Established 1818″이라는 글짜가 주변에 원을 그리며 나타나 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또한 귀넷 카운티 슬로건은 “Vibrantly Connected” (활기차게 연결됨) 이며, 그것은 귀넷 카운티의 다양성을 강조하여, 다민족이 함께 살고 어울린다는 의미라고 설명했습니다.

카운티 관계자들은 새로운 로고를 지지한다고 표명한데 반해 많은 귀넷 카운티 주민들은 반대의 의견을 보여 왔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첫 기사가 AJC 에 올라오자  주민들은 수백 개의 온라인 댓글을  남겼으며 그 중 대부분은 부정적이였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화요일, 귀넷 위원장을 포함한 위원회들은 다른 지방정부의 로고와는 사뭇 다른점이 마음에 들며, 특이하게도 비지니스 적인 접근 방식으로 관리될 것이라고 전하면서 몇년간 준비해온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은 2018년에 더욱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