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 항공사는 월요일, 약 1000명의 승무원을 공개 채용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애틀랜타 본사를 둔 델타항공사측은 월요일 약 1000명의 승무원을 채용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델타 항공의 승무원 평균 연봉은 일년에 약 2 만 5 천 달러를 벌며 항공 일정에 따라 더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기회가 있다고 항공사측은 전했습니다.

 

지원 자격은 반드시 고등학교 졸업학위 또는 GED를 취득해야 하며 최소 21 세 이상 이어야 하고, 미국내에서 일할 수 있으며,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갖추어야 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물론 이상적인 후보 조건은 영어가 아닌 다른 한가지 언어에도 능통하며 대학 교육을

받고, 고객 서비스나 환자 간호 또는 이와 비슷한 분야에서 1 년이 넘는 경험을 가진 지원자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도움이되는 경험으로는 교사, 군대, 구급차, 소방관, 코치, 법 집행 기관, 구조 요원 또는 간호사와 같은 타인의 안전 또는 보살핌을 제공하는 일이 포함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항공사는 작년에  15 만명의 지원자중 약 1,200 명의 즉 지원자중 1% 미만의 승무원을 채용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신입 사원 유니폼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을 변경 한 델타 항공은 내년 5 월에 새 Zac Posen (잭 포즌) 디자인 컬렉션을 출시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델타 항공사는 작년 새로운 유니폼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패션쇼를 열었고 이후 1,000 명의 델타 직원이 의류를 입고 테스트를 했으며, 새로운 유니폼은 5 월 29 일부터 6 만명의 델타 프론트 라인 직원들이 입게 될 것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델타 스카이 클럽의 수석 대행 인 마이클 홀씨에 따르면 델타 항공사는 테스트를 수행 한 직원의 의견에 따라 유니폼에 165 가지의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다고 말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