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튼 카운티는 월요일, 오피오이드 제조회사를 대상으로 소송을 제가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플튼 카운티 오피오이드 제조 회사 대상 소송 제기

 

플튼 카운티 당국 지도자들은 월요일, 오피오이드를 제조하고 유통하는 회사에 대해 소송을 제기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미국 오하이오 주, 미주리 주, 오클라호마 주 변호사 및 다른 카운티 및 도시의 지도자들이 소송을 제기했지만 이번소송은 조지아주에서 처음 제기되는 소송입니다.

 

성명서에서 플튼 카운티 대변인은 오피오이드의 사용은, 수백만 달러의 공공 자원을 낭비시켰다고 주장했습니다.

즉 플튼 카운티 거주자들의 중독과 몇백명 주민들 죽음을 가져온 것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밝혔고, 2015년 한해만도 104명의 플튼 카운티 주민들이 오피오이드 과량 섭취로 사망했다고 전했습니다.

Lawrenceville 트럭 운송 회사 화재 발생

 

소방관들은 일요일 아침 로렌스 빌에있는 트럭 회사 올스타 로지스틱스 (All Star Logistics)에서 화재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화재 신고는 오전 7시에 들어왔고, 911의 신고자는 건물 옥상에서 화염과 연기가 내뿜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소방대원은 트럭 회사를 위한 금속 자동 정비 건물에서 불이 번지고 있었고, 다행히 아무도 건물안에 없었으며 화재는 휴게실에 로프트 지역에서 시작됐고 전기 제품 및 여러가지 전기 부품들로 인해 화재가 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정확한 원인은 현재 밝혀지지 않았으며 조사 중에 있으며, 화재로 광범위한 피해가 발생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귀넷 소방국은 놀크로스에 소재한 익스텐드 스테이 호텔에서 화재가 발생

 

귀넷 소방국은 지난 주말 놀크로스에 소재한 익스텐드 스테이 호텔에서 화재가 발생했다고 전했습니다.

 

소방관들은 호텔 2층 한 객실에서, 피자 상자위에 있는 촛불이 화재의 원인이라고 추정했고, 총 40 명의 호텔 손님이 소방관들이 화재를 진압하고 복도와 계단에서 연기를 제거하는 동안 일시적으로 대피했다고 전했습니다.

 

화재가 발생한 한 객실안에 있는 물건들이 심한 손상을 입혔고, 양옆에 있는 두개의 객실까지 연기가 번졌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