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튼 카운티 위원회는 카운티의 대중교통 확장 계획에 있어, 설문조사가 10월 31일까지 진행중이며 주민들에게 의견을 나눠줄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이민영 기자

 

플튼 카운티 시장은 조만간 조지아의 가장 큰 카운티 내의 대중교통 확장을 위한 계획을 마무리 할 계획이라 전했습니다.

 

현재 플튼 카운티는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경전철과, 고속버스, 지역버스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대중교통 옵션에 대한 주민들의 의견을 경청하여 수렴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이 설문조사는 10월 31일에 종료된다고 밝혔습니다.

 

14도시의 시장과 플튼 카운티 위원회, 애틀랜타 지역 위원회 와 대중교통 말타는 플튼 카운티의 대대적인 대중교통 확장 계획 연구에 서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플튼 카운티 대중 교통 마스터 플랜에는 각 도시의 지역 사회 및 경제 개발 전략에 대한 검토, 기존 교통 서비스 및 필요 사항 분석, 플튼 카운티 내에서 대중 교통 서비스 확장 가능성을 결정하기 위한 재무 모델 개발이 포함됩니다.

 

일단 설문조사가 완료되면, 카운티 당국은 구체적인 루트와 프로젝트에 대한 제안서를 개발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예를 들어 초기 조사 결과에 따르면 북플튼 카운티 주민들은 말타 (MARTA) 및 고속버스를 적어도 호컴 브릿지 도로까지(Holcomb Bridge) 고속도로 400번을 따라서 연장되길 원했으며,  

남플튼 주민들은 전철이나 고속버스가 사우스 플튼 팍웨에와, 85 고속도로 그리고 기타 지역에 연장되는 것을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카운티는 12 월에 계획을 마무리 할 예정이며 1 월 구체적인 내용에 대한 공청회를 계획하고 있고, 내년 11월에 투표를 통해 결정될 것이라 밝혔습니다.  

 

당국은 마지막으로 주민들에게 10월 31일까지 설문조사에 참여해 의견을 줄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