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넷 카운티 교육부는 부적절한 성관련 행위로 학교 규칙을 위반한 6명의 팍뷰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정학 조취를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6명 팍뷰 고등학생 정학

 

6명의 파크뷰 고등학교 학생들이 부적절한 성관련 행위로 정학 처분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귀넷교육청의 슬로언 로치 대변인은 6명의 학생들이 수업이 진행되는 시간에 학교에서 일탈하여 외부로 나간것은 학교 규칙을 위반했다고 밝혔습니다.

 

로치 대변인은 부적절한 성적 행동이 구체적으로 어떤 것이었는지 언급하지 않았지만 단지 이 사건은 형사 범죄가 아닌 학교 교칙 위반과 징계에 관한 문제라고만 대답했습니다.

 

교내 학우들은 정학 처분을 받은 학생들은 농구팀에서 활동을 하는 학생들이며, 교내 학부형들은 학교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농구선수들이 이런 행동에 대한 실망을 감출수 없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시장 후보 한명 기권

 

애틀랜타 시장 선거 2 주 남겨놓은 화요일, 13명의 시장 후보자중 한명이 선거후보에서 기권 할 것이라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전 시 당국자 마이클 스털링 (Michael Sterling)씨는 화요일 아침 본인의 선거 캠패인측은 충분한 선거 자금을 마련하지 못했고 더불어 충분한 지지율을 얻지 못한점에 비추어, 시장으로서 선출이 불가능 하다는 사실을 알기에 기권을 한다는 의사를 밝혔고, 대신 시저 미췔 민주당 후보를 시장으로 적극 지지한다는 의사를 표명하면서 그의 캠패인을 도울것이라 전했습니다.

 

포사이스 카운티 교통사고 운전자 사망

 

화요일 아침 포사이스 카운티 Mathis aiport 팍웨이 북쪽 방향으로 주행하던 미니밴이 중앙차선을 넘어, 남방향에서 오던 BMW 차량과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충돌로 인해 BMW의 운전자가 사망하고 미니밴에 탑승했던 운전자와 운전자의 딸은 약간의 찰과상과 타박상을 입었다고 전했습니다.

 

포사이스 카운티 경찰은 미니밴 운전자는 사고내기 전 약간의 의료 상황을 겪고 있었다고 전했으며 아직 사고를 조사중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