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도슨빌에 소재한 애틀랜타 모터 스포츠 팍에 경비행기 한대가 비상 착륙을 했고, 약간의 충돌로 인해, 조정사가 부상으로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월요일 당국은 도슨빌 (Dawsonville)에 비행기 한대가 비상 착륙을 해, 조정사 한명이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 사고는 월요일 아침 8시 30 분경에 발생했고 항공기는 조지아주 게인즈빌에 위치한 리길머 메모리얼 공항에서 출발하여 시카고 국제 공항으로 가는 길이였다고 전했습니다.

조정사는 비행 중에 기계적인 문제가 발생해 조종석이 연기로 가득차 있다고 진술했습니다.

조정사는 아스팔트가 많은 지역을 보았고, 그곳은 애틀랜타 모터 스포츠 팍이였고, 거기에 비상 착륙을 했으며 착륙시 약간의 충돌사고가 발생했다고 전했습니다.

조정사는 헬리콥터에 의해 놀스이스트 조지아 의료 센터 (Northeast Georgia Medical Center)로 이송되었고, 현재 안정적인 상태라 전했습니다.

귀넷 카운티 한 주택 화재 발생

귀넷 소방국은 일요일 뷰포드의 한 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하여, 한 남성이 생명에 지장을 줄 수 있는 부상으로 그레디 메모리얼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소방관들은 일요일 오전 11시 34분경 이웃으로 부터 화재 신고를 받아 Buford의 2400 Block of Luke Court로 출동했다고 전했습니다.

Gwinnett 소방 대변인에 따르면 소방 대원이 현장에 도착 했을때 화상을 입은 환자가 밖에 앉아있었으며, 주택 내부에 있었던 3마리 애완견이 사망했고, 나머지 한 마리개만 살아남아 주택 외부에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소방관들은 주택 내부에 심한 화염이 번지고 있었으며, 호스를 연결해, 큰 불을 진압했다고 말했습니다. 화재의 원인은 아직 판명되지 않았고 계속해서 조사가 이루어 지고 있는 중이라 말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코멘트를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