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수사관들은 월요일 저녁 지난 주말 한 식당에 들어와 강도짓을 하고 식당 매니저를 살해 한 용의자들을 찾아내기 위해 감시영상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일요일 오전 1시 45 분경 식당 문을 닫을쯤, 웨스트 미드타운에 하웰 밀 도로에 위치한 바셀로나 와인바에 3명의 남성이 침입했서 전기테이프를 가지고 직원들을 묶었다고 전했습니다.  

수사관들은 29 세 희생자 Chelsea Beller가 범인들에 의해서 금고를 열기 위해 위층으로 강제로 끌려갔고 그때 어깨에 총상을 입었다고 전했으며 나중에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희생자의 지인들은 희생자는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사람들 중 한 명이라고 전했습니다.

경찰은 사진과 비디오를 공개함으로써 누군가가 용의자들을 찾는것에 도움을 주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체포와 기소로 이어지는 정보에 대해 최고 $ 7,000의 보상이 제공된다고 말했습니다.

애틀랜타 경찰은 도시내 어디에서나 우리 시민들을 상대로 한 범죄는 용납 될 수 없으며, 식당에서 일는 무고한 식당 매니저를 살해하고, 강도짓을 한 범죄는 끔찍한 범죄라고 월요일 성명서에서 밝히면서 경찰은 폭력 범죄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계속해서 이 폭력 범죄자들을 퇴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총격 사건에 대한 정보가있는 사람은 Crime Stoppers Atlanta를 통해 경찰에 연락할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전화 번호는 404-577-8477이며 익명으로 남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바셀로나 와인 바 (Barcelona Wine Bar)의 총괄 매니저는 향후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직원들은 상담자와 만나고 있으며, 아직 식당을 언제 다시 열지는 확실하지 않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