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레스토랑과 호텔 서베이 기관인 저갯(zagat)이 ‘아리(ARI)’ 한인 바베큐식당을 애틀랜타에서 가장 핫한 레스토랑 중에 한 곳으로 선정했습니다.

<김현경 기자>

애틀랜타 레스토랑의 호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새롭고 주목할만한 레스토랑이 도시 전역에서 계속해서 오픈하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의 레스토랑은 세계 전통을 강조하는 메뉴로,  다른 일부는 미 남부 전통 음식을 탐구하거나 또다른 특별한 메뉴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세계 최대 레스토랑과 호텔 서베이 기관인 저갯(zagat)이 현재 애틀랜타에서 가장 핫한 레스토랑 10곳을 선정했습니다. 여기에 당당히 미 주류사회에 한국식 바비큐의 참맛을 알리겠다며 오픈한지 얼마 안된 아리(ARI) 코리안 스테이크 하우스가 올랐습니다.

저갯은 탁월한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식사를 마친 손님들로부터 레스토랑에 대한 평점과 리뷰를 수집해 분석함으로써 프리미엄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트렌드와 오프닝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우리는 항상 가장 유망하거나 인상적인 새 레스토랑을 소개하기도 합니다.

가장 핫한 레스토랑 10위에 선정된 ‘아리’를 ‘저갯’은 부엌에서는 우아한 한국 요리를 손님들에게 선보이며 가죽 부스 안에 놓인 가스 테이블 그릴에서는 코리안 바베큐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별도의 공간을 연출한 베이커리와 카페에서는 손수 만든 디저트와 커피 그리고 차가 제공된다고 리뷰했습니다.

사실 ‘아리’는 저갯에서 리뷰한 것처럼 보통의 한식 바베큐 식당과는 달리 베이커리를 포함한 카페와 다양한 종류의 술을 선택할 수 있는 바 부스까지 있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이들이 많이 찾은 곳으로 한인 사회에 알려져 있습니다.

베베큐와 디저트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아리’는 주중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오픈합니다.

<ARI 코리안 스테이크하우스>
문의: 770-802-8800,
주소: 9700 Medlock Bridge Rd, No. 112 Johns Creek, GA 30097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