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카심 리드 시장은 화요일 시빅 센터 (Civic Center)건물 매각 거래가 성사되었으며, 이 지역이 크게 변화될 것이라 밝혔습니다.

 

리드 시장은 애틀랜타 하우징 당국에게 3천 1백만 달러로 시빅 센터를 매각했으며, 2 ~ 3 년 내에 미드타운 지역이 휼룡한 학교를 가진 커뮤니티와, 편의시설등을 갖추게 될 것이라 전했으며, 저소득층 가족들을 포함하는 모든 시민을 위한 공동체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애틀랜타 하우징 당국 사장은 이 프로젝트가 저소득층 가정에 더 나은 학교, 편의 시설 및 교통편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  이야기 했습니다.

 

애틀랜타 하우징 당국는  20 에이커의 부지에 약 3 억 달러를 투자하여 복합 용도 커뮤니티로 전환할 것이며,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250 개의 주택을 갖춰 도시에서 가장 다양한 지역 사회를 창출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미, 물과 하수도 작업이 현장에서 이루어 지고 있는 중이라 말했고, Publix가 해당 위치에 매장을 입점하기로 동의했다고 전했습니다.

 

관계자는 이  프로젝트는 주거지를 프라임 지역에 제공함으로써 애틀랜타 시의 성장과 더불어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날 리드 시장은 기자 회견 발표에서, 지난 2년동안 중단과 실패후에 성사된 화요일 매각 계약은 적어도 지난 2년동안 작업해온 프로젝트의 결과라고 전하면서,시장으로서의 사명 완성에 뿌듯함을 전하면서 마지막 시간까지 본인의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애틀랜타 주택 당국은 초기 공사 단계까지 약 2 ~ 3 년 정도 기간이 소요될 것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