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한인식품협회(회장 김백규, 이하 식품협회)가 2017년 장학금 수여식과 송년회를 어제 10일 애틀랜타 한인회관에서 개최했습니다. 올해는 총 10명의 장학생들에게 1천불씩 지급됐습니다.

<김현경 기자>

조지아한인식품협회(회장 김백규)는 어제 10일 저녁 노크로스 소재 한인회관에서 회원, 밴더 대표, 각계 협회장단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장학금 시상식과 송년회’를 개최하고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김백규 회장은 환영사에서 올 한해, 식품협회를 후원해준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한미 대선을 통해 새로 선출된 대통령 모두 새로운 경제 활력을 불어 넣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 회장은 “한인 상인들의 단결력을 주류사회에도 보여 줄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습니다.

<녹취-김백규 회장>

이날 협회 송년식에 애틀랜타총영사관의 남명우 경제 영사도 참석해 식품협회가 장학금 지원과 같은 지역 봉사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우리 동포 사회가 주류 사회와 함께 성장해 가는 모습이라며 깊은 경의를 표한다는 축사를 전했습니다.

래리 존슨 디캡 카운티 커미셔너와 퀸튼 마틴 코카콜라 북미주 부사장의 축사도 이어졌습니다.

또한 식품협회는 코카콜라, 델타항공, 노아은행과 같은 밴더들을 포함한 후원업체에게 감사패를 증정했습니다. 매년 송년회때 장학금을 수여해오고 있는 식품협회는 올해도 10명의 학생들에게 트로피와 함께 개인당 1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습니다.

(이날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들은 엠마뉴엘벨레트(AMSC), 재 황(GSU), 린지키(GSU), 캐더린최(디스커버리고), 라마하와이(AMSC), 상 안(AMSC), 제니퍼린치(AMSC), 샤미카콕스(애틀랜타테크니컬칼리지), 페트리샤알렌(AMSC), 허지원(에모리대학)입니다.)

장학금 수여식에 이어 게리 맥게하 애틀랜타메트로폴리탄 대학 총장이 격려사를 통해 한인 사회에서 이렇게 주류 사회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오는 모습에 높은 격려의 박수를 보냈습니다.

<녹취-게리 맥게하>

한편, 협회 송년회는 1, 2부의 공식적인 식순 후 장기자랑과 경품 추첨 그리고 초청 연예인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RSS
Follow by Email
Facebook
Facebook
Google+
https://atlantaradiokorea.com/archives/32297
Instagram
ARK 광고 문의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