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다운타운 굴치(Gulch) 혁신적 개발안

0
29

애틀랜타 다운타운에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굴치 (Gulch) 지역의 재개발의 구체적인 조감도가 발표되었습니다.  

굴치 미니 도시 조성을 계획하고 있는 개발팀은 CNN Center에서 Richard B. Russell Federal Courthouse까지 펼쳐지는 거리와 고층 건물의 네트워크를 구상중이라 전했습니다.

교통 계획을 포함한 27 에이커의 부지에 관한 문서에는1960년 포트맨의 Peachtree Center가  시작된 이래로 도심 최대의 단독 개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로스엔젤레스에 본사를 둔 개발자인 CIM 그룹은 애틀랜타 다운타운에 굴치로 알려진 현재 낡은 주차 공간과 철도라인을, 40층 이상의 한 건물과 225 피트 이상 높이의 적어도 9개의 고층건물을 포함하는 프로젝트를 계획중이라 밝혔습니다.

또 이 개발에는 9 백만 평방 피트 이상의 사무실 공간, 1,000 개의 주택, 1,500 개의 호텔 객실 및 1백만 평방 피트의 소매 공간을 포함한다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굴치 재개발 프로젝트는  5만개의 일자리를 창출 한다는 거대 전자 상거래 기업 아마존 제 2 본사 유치를 위해 제안한 유력한 부지와 함께 고려된 구상도라고 밝혔습니다.  

CIM 개발 그룹은 애틀랜타 호크스의 리드 오너인 토니 레슬러 (Tony Ressler)씨의 형제 리처드 레슬러 (Richard Ressler)씨가 설립했으며, 개발 그룹은 필립스 아레나 인근을 둘러싼 굴치 미니 도시 재개발에 대한 신속한 검토가 이루어 지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RSS
Follow by Email
Facebook
Facebook
Google+
https://atlantaradiokorea.com/archives/32411
Instagram
ARK 광고 문의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