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가 델타 항공과 함께 푸짐한 경품이 걸린 영수증 응모 행사 추첨식을 오는 20일 오전 11시에 진행한다는 소식입니다.

<김현경 기자>

H마트 조지아 전 매장에서 그동안 모아왔던 상품 구매 영수증 응모함이 드디어 오는 20일 오전 11시에 그 결과가 나타납니다.

응모는 H마트 조지아 전 매장 둘루스점, 리버데일점, 존스크릭점, 스와니점, 도라빌점에서 이번주 일요일인 17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위해 응모함을 H마트 둘루스점에 집결해 진행하게 됩니다.

이번 델타 항공 티켓 영수증 응모 행사 경품 중 최고 대상 1명에게는 애틀랜타와 인천간 비즈니스 항공 티켓 2매를 증정합니다. 또한 1등 1명에게는 애틀랜타와 인천간 이코노미 항공 티켓 2매를 증정하고, 2등 1명에게는 애틀랜타에서 미주 국내선 이코노미 항공 티켓 2매, 3등 5명에게는 H마트 100불 짜리 상품권을 증정해 1등 부터 5등까지 총 8명의 고객에게 경품의 행운을 전하게 됩니다.

행사 참여는 스마트 카드를 소지한 고객에 한해, H마트 조지아 지역 전 매장에서 스마트 카드를 제시하고 받은 영수증으로 응모할 수 있습니다. 추첨 당일 날에는 응모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델타 항공에서 무료 사은품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습니다.

H마트는 “이번 행사는 델타 항공의 애틀랜타 인천 신규 취항 기념을 축하하며, H마트 조지아 지역 고객들이 푸짐한 경품의 혜택을 누리길 바라는 마음에 진행한다”며 “지금까지 H마트를 사랑해 주신 만큼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RSS
Follow by Email
Facebook
Facebook
Google+
https://atlantaradiokorea.com/archives/32497
Instagram
ARK 광고 문의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