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400번 도로가 간헐적으로 주간에도 통제됩니다.

0
79

인터스테이트 85번 고속도로가 붕괴사고로 폐쇄되어서 많은 어려움을 겪으셨던 여러분들에게는 그다지 반가운 소식은 아닐 수 있는 소식이 있습니다.  주기적인 교통 통제가 이번주부터 GA 400번 도로의 샌디 스프링스 지역 구간에서 GA 400번과 인터스테이트-285 번 도로 인터체인지 재건공사를 위해 시작됩니다.

조지아 교통당국의 디자인 앤 뷸드 건설 즉 설계와 시공까지 모든것을 담당하는 사업 파트너인 노쓰 페리메터 건설사는 GA400번의 마타 노쓰 스프링스 출구와 피티스 로드 사이의 상행과 하행의 일부차선이 주기적으로 스케줄에 따라 통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교통 통제는 아침 일곱시부터 저녁 일곱시 사이에  발생할 것입니다.

이 교통 통제는 교통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안전성을 높이는 고속 차선 건설을 앞두고 나무 벌목 작업과 유틸리티 라인들의 재배치를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경우 시민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도로 통제  72시간 전에 이 프로젝트의 웹사이트와 조지아 511 웹 사이트에 통제 스케쥴이 기재 될 것입니다.

또 이와 관련해서 건설업자들은 월요일 저녁 8시부터 그 다음 날 아침 6시까지 헤먼드 드라이브에서 존슨 페리까지 우측차선을 통제할 것이고 죤슨 페리 부터 해먼드까지 우측 차선을 화요일 저녁 8시부터 목요일 아침 여섯시 까지 통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좀 더 낳은 그리고 안전한 운전을 위한 불가피한 유지보수 공사이지만 운전하실 때 혹시라도 정체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스케쥴을 챙겨 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