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jc.com/news/traffic/update-west-open-noon-tomorrow-lanes-could-clear-rush-hour-today/hYsmmjeyaXo6qfDIYm94mM/

디캡 카운티의 췐들러와 그레쉠 사이의 I-20 서쪽 방향의 모든 차도가 월요일 고속도로에 도로가 솟구치는 현상으로 인해 잠정 봉쇄되었다고 경찰은 전했습니다.

2-3개의 차도는 오후 5시에 열릴것이라고 하지만 내일 화요일 정오가 되서야 손상이 복구될것이라고 조지아 교통당국은 전했습니다.

이민영기자

I-20 서쪽 방향 고속도로가 갑자기 금이 가며 튀어오르면서 교통이 전면 봉쇄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소방당국과 가스 회사의 멜리사 클론츠는 아틀란타 가스 등 작업이 원인일 것이라 말했고  도로훼손이 도로밑의 가스 누출과 관련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디캡 경찰 마즈 스텝픈 포는 1시 45분경 가스 누출 증거가 없다고 말했고 교통당국과 경찰은 도로가 훼손된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 중입니다.

차량들은 I-20 에서 I-285 북쪽이나 남쪽으로 우회했습니다.

퍼리미러 I-20 서쪽 진입로인 콜롬비아 드라이브, 췐들러와 플렛숄 도로가 닫혔습니다.

그레스 필립은 도로가 갈라져 올라올때 55마일정도로 가는 오토바이가 전복되는것을 목격했습니다.

오토바이를 타는 운전자가 땅에 떨어졌고 오토바이에서 떨어졌을때 다행히도 어떤 차도 그를 치지 않았습니다. 오토바이는 50야드 멀리 떨어져 나갔습니다.

그레디 메모리얼 병원에서 일하는 몇명의 사람들을 포함해서 10명 이상의 사람이 오토바이에서 떨어진 사람을 구하려 서둘렀다고 필립은 말했습니다.

긴급 구출요원인 데니스 피얼 촬스는 오토바이 운전자는 여러곳에 골절상을 입었고 다리가 부러졌다고 보도했습니다.

구출요원 촬스는 그가 운전자를 도울때 도로가 점점 크게 갈라졌다고 말했습니다.

도로가 더 높게높게 솟아 올랐으며 확실하지 않지만 밑에 무엇인가 움직이는것 같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