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85 다리 재건 공사자금 $16.6 million

0
96

4월 26일 조지아주 관계자들이 애틀란타 85번 고속도로의 붕괴 된 부분을 재건하는 데 있어 납세자들이 최대 1660 만 달러의 비용을 부담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6월 15일까지 다리 재건을 마친다는  조건으로 건설업자에게 최대 310 만 달러의 인센티브를 주기로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조지아 교통부는  85 고속도로 다리 재건 프로젝트 완료를 위한 새로운 일정을 발표하지는 않았지만 6 월 15 일 완공 될 것 이라고 기자회견에서 26일 기자회견에서 밝혔습니다..

조지아 교통부 건설 이사  막크 메스드론다디씨는 기자 회견에서 ” 늦어도 6 월 15 일까지는 다리가 완공될 것이라고 “라고 밝혔습니다.

건설부서측은 다리 복구 작업의 최대 비용이 1660 만 달러가 들 것이며, 연방 정부가 90 퍼센트를 지불 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건설부 측은 손상된 다리 철거 비용이 160 만 달러가들 것이며, 새로운 다리의 건설 비용이 약 1190만 달러가 들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이 견적에는 공사업체인 C.W. 매튜스씨가  6 월 15 일 이전에 작업을 완료하는 조건으로 받는 최대 310 만 달러의 인센티브가 포함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건설부측은 6 월 15 일 전까지 얼마나 작업이 완료 될 수 있을 진 가늠하긴 어렵지만 건설업체가 완전한 인센티브를 받으려면 작업을 5 월 중순까지 완료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노숙자 인 바실 엘레 비는 피드몬트  근처의 북쪽 차선을 붕괴시키고 남행 차선을 회복 할 수 없게 손상시킨 방화에 대한 혐의로 기소되었고, 또 다른 쪽에서는 조지아 교통부가 화재를 일으키는 건축 자재를 현장에 보관 한 것에 대한 원인으로 화재 가져왔다며 조지아 교통부에게도 책임을 묻고 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