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IMAGE_cmgajccommuting_1031.jpg

 

앵커>

 

이번주 85 고속도로 일부 구간이 유료 차선 확장 공사로 인해 통제됩니다. 자세한 내용 이승은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기자>

조지아 교통국이 이번주 85 고속도로 선상에서 진행되는 공사로 인해 운전자들에게 각별한 주의를 요하고 있습니다.

 

현재 85 고속도로 상에는 유료 차선 확장 공사가 한창입니다.

 

먼저 오는 금요일(4)까지  85 고속도로 북쪽과 남쪽 방향 일부 구간의  좌측 2 차선이 통제됩니다.

 

통제구간은 985 고속도로와 맥기니스 페리 로드 사이로 아스팔트 포장 공사가 시작되면서 매일 9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차선이 전면 폐쇄됩니다.

 

또한 어제와 오늘(2) 20 주도 북쪽방향 그레이블 스프링스 로드 구간에 카메라 설치 작업으로 9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우측 차선이 봉쇄됩니다.

 

이어 목요일(3)에는 그레이블 스프링스 로드부터 해밀톤 구간까지 역시 같은 시간대에 카메라 설치 작업이 실행되면서 우측 차선이 폐쇄될 예정입니다.

 

목요일과 금요일 양일간에 걸쳐서는 20 주도 북쪽방향 카메라 설치 작업을 마무리지면서 다시 그레이블 스프링스 로드 구간 남쪽방향 카메라 설치 작업으로 9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우측 차선이 폐쇄될 전망입니다.

 

같은 시간 85 고속도로 북쪽 방향부터 20 주도 서쪽 진입로 구간에서는 아스팔트 포장 공사를 위한 차선 분리 작업이 실시될 예정입니다.

 

주말인 금요일부터 일요일(6)까지는 985 고속도로 분기점에서 맥기니스 페리 로드 구간 85 고속도로 남쪽 방향 좌측 차선 2개가 아스팔트 작업으로 폐쇄됩니다.

 

또한  20 주도 북쪽방향부터 그레이블 스프링스 로드 남쪽에 이르는 우측 차선이 교통표지판 버팀목 설치 등으로 인해 9시부터 새벽 5시까지 통제될 계획입니다.

 

늦은 구간 지나실 안전 운행 하셔야겠습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About the Author: Atlanta Radio Korea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 FM96.7 | AM79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