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루스에 소재한 J 파라곤 골프센터에 스크린 골프장이 새로 오픈해 방학을 맞은 학생들과 한인들의 이색적인 여가생활을 즐긴다는 소식입니다.

<김현경 기자>
지난주 조지아주 초중고등학교가 여름방학에 돌입함에 따라 우리 부모님들은 썸머캠프에 등록하느라 또는 아직 우리 자녀들에게 어떤 알찬 계획을 만들어줘야 하는지 고민이 많은 시간입니다.

이런 가운데 지난 3월 1일 새로 오픈한 J 파라곤 골프센터에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크린 골프장이 새롭게 단장을 해 열었다는 소식이 있어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

사실 실내에서 골프 연습을 하는 공간이 스크린 골프장은 이미 한국에선 오래전부터 많은 이들의 인기를 알리듯 스크린 골프장 같판은 쉽게 눈에 띄였습니다. 골프가 대중화되면서 스크린골프장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 찾아가 본 J 파라곤 골프센터 1층 스크린 골프장은 좀 다른 분위기였습니다.

때마침 방학을 맞은 10대 청소년들이 시원한 음료수 하나씩 마시면서 골프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들이었습니다.

J 파라곤 골프센터의 김종인 대표는 “가족이라도 휴대폰으로 제각기 방에 들어가 소통이 되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이같은 탁트인 스크린 골프장으로 나와 부담없이 골프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곳” 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김 대표는 이어 스크린 골프장의 장점에 대해 “연습장에서는 잘 맞는데 필드에 나가면 공이 잘 안맞는다라고 호소하는 분들이 많은데 야드, 퍼팅, 경기방식과 같은 여러가지를 미리 연습할 수 있어 필드에 나갈 수 있을때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녹취-김종인 대표>
스크린 골프장의 주요 고객층은 아이들을 비롯한 젊은 남녀들과 가족 구성원들로 이들은 가벼운 음료수를 마시며 화목한 추억의 시간을 만들어가는게 요즘 풍속도이기도 합니다.

이용료는 1시간에 20불로 여럿이 모여 골프장 주변 직장인들도 점심시간을 이용해 가벼운 운동도 할 수 있는 매우 경제적인 가격이기도 합니다.

한편 새틀라이트 블러바드 선상 파라곤몰 안에 위치한 J 파라곤 골프센터는 총면적 12만 sqft.에 1, 2, 3 층에 골프 연습타석을 88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외에 다른 스포츠시설로 스크린 골프장과 탁구장 그리고 골프웨어와 골프채샵도 입점해 있습니다.

#문의
전화 : 678-629-3365/678-629-3680
주소 : 4470 Satellite Blvd. Duluth, GA 30096
오픈시간 : 월-토 (8AM-10PM) 일(8AM-9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