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KAPAC(미주민주참여포럼) 애틀랜타 지부 창립식, 대표에 미쉘 강 취임

미주민주참여포럼(Korean American Public Action Committee, KAPAC) 애틀랜타 지부 창립식이 지난 30일 오후 5시 1818 클럽에서 개최됐습니다. 이 날 창립식에는KAPAC최광철 대표와 최규선 이사장, 송현애 주 애틀랜타 총영사관 동포영사, 김백규 전 애틀랜타한인회장, 페드로 마린 조지아 주 하원의원 등이 참석해 창립식을 축하했습니다.

미쉘 강 애틀랜타 대표는 취임 인사말에서 “한인 공공외교의 저변을 확대하고 나아가서는 미국인들과 차세대들 에게 한반도 평화 관련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면서 “연방의회에 관련법안이 상정, 통과되고 연방정부에 관련 정책이 만들어지도록 결집된 힘을 보여주겠다”고 소감을 피력했습니다.

최규선 KAPAC이사장은 축사에서 “남북간 서로의 적대감만이 오고가는 긴장감 속에서 한반도 평화를 위한 새로운 움직임이 미국 동남부의 중심 애틀랜타에서 창립된 것은 매우 의미가 있다”고 말하며 “우리가 먼 훗날  후손들에게 물려줄 영원한 선물이  있다면 그것은 ‘ 한반도 평화’”라고 강조했습니다.

KAPAC은 정의, 공정, 평화, 통일, 민주, 참여의 보편가치와 조국의 민주주의, 한반도의 평화와 번영, 미주한인의 정치력 향상을 위해2017년 창립된 단체이며, 애틀랜타, 뉴욕, 보스턴, 워싱턴 DC, 시애틀, 휴스턴, 달라스, 엘 파소, 솔트레이크 시티, 샌프란시스코 등에지부를 두고 있습니다.

<미쉘 강 대표 취임 소감>

 

<북한 이슈에 대해 강의하는 기조 연설자, Daniel Jasper>

김영철 기자

김영철 기자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Send this to a fri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