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ier 귀넷 공립 학군 P21 Exemplar 선정

0
15

귀넷 카운티 레니어 학군이 조지아에서 유일하게 전국 비영리 단체 P21 으로부터 21세기 학습 모범 사례 학교로 선정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최근에 귀넷 카운티 공립학교의 레니어 학군이 2017-18 학년도에 21 세기 학습 모범 사례 ( 21st Century Learning Exemplar)로 지명되어, 조지아의 다른 학군과 차별성을 갖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Lanier High School의 아카데미 코치인 카일 존스 (Kyle Jones)씨는 보도자료에서 레니어 학군은 조지아 주의 유일한 학교로 K-12 STEM 인증을 받았고 P21 모범 사례 학교로

선정되었다고 말하면서, 학군은 K-12 학습 경험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경제 및 취업 활동에 있어 학생들의 진정한 삶을 준비시키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레니어 학군은 Sugar Hill Elementary, Sycamore Elementary, White Oak Elementary, Lanier Middle 및 Lanier High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21 세기 학습을 위한 파트너쉽 (P21)의 Exemplar Program으로부터 21세기 학습을 위한 모범학군으로 명예를 얻었습니다.  

학군은  21st Century Learning (P21)의 학습 기본틀을 적절한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학생 조직 (agency)의 요소에 대한 전문성, 분산된 리더십, 성취도, 지역 공동체와 협력, 연구활동 및 증거 활용을 잘 이루어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워싱턴 D.C.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 인력에 500 만 명 이상의 회원을 대표하는 P21은 모든 학생들에게 21 세기를 위해 준비시키는 국가 비영리 단체 입니다.

21 세기 학습을 위한 프레임(기본틀은) 학생들이 오늘날의 세계에서 시민과 노동자로 성공하는 데 필요한 기술, 지식 및 성향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www.p21.org).

P21의 CEO 인 David Ross시는 “P21의 Exemplar Program은 미국 전역에 걸쳐 혁신적인 교육 패러다임을 조성하고자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Lanier 학군은 P21이 21 세기 학습의 모범으로  귀넷 카운티 공립학교의 대표로 우리 학교를 선택해서 기쁘다라는 인사말을 남겼고, 우리는 P21 및 다른 모범적인 학교와  파트너가 되어 모범 사례를 공유하고 학생들과 교사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