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듣기 

7/1부터 새롭게 시행되는 법안들, 모르면 손해

7월 1일부터 조지아에서 여러가지 새로운 법들이 실행됩니다. 이 중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법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집에서의 안전을 똣하는 Safe at Home법안입니다. 렌트 하우스도 지역의 하우스 규제와 견강 및 안전 기준을 지켜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HOA 규정 법안입니다. HOA는 집 소유자들의 규정 위반 사항에 대해 설명할 수 있는 시간을 부여해야만 하는 법입니다.

조지아 스쿼터 개정 법안은 무단으로 집을 점거하는 스쿼터들에게 주거 침입 혐의 및 벌금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경찰의 통지가 발송된 지 3일내로 무단 점거 집에서 떠나야만 하는 법입니다.

학교 바우처 법안은 부모들이 자녀들의 학업 성적 향상을 위해 6,500불까지의 바우처를 받을 수 있는 법안입니다.

조지아 아이들의 소셜 미디어 보호법은 학생들이 소셜 미디어 및 인터넷의 안전한 사용에 대한 교육을 받는 것을 내용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교는 학생들의 운송 수단으로 버스가 아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7월 1일부터 새롭게 시행되는 법안들은 조지아인들의 생활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정규수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정규수

정규수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