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나 기자> 애틀랜타교회협의회가 9일 애틀랜타주님의교회에서 2021년 신년기도회 및 하례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기도회에선 백성봉 목사교협회장이 성경적 믿음과 종교적 믿음에 대해 설교했습니다. 자세한 소식 박세나 기자가 전합니다.
애틀랜타교회협의회가 9일 애틀랜타주님의교회에서 2021년 신년기도회 및 하례식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기도회는 제1부 예배 및 제2부 신년인사로 나뉘어졌으며 백성봉 목사교협회장은 성경적 믿음과 종교적 믿음에 대해 설교했습니다.
특히 이번 설교에서 백 회장은 ▲예수 그리스도는 믿음으로 볼 수 있음 ▲믿음의 기초는 성경임 ▲하나님은 두려움, 떨림으로 섬겨야 함 ▲믿음은 열매와 결과를 맺음 ▲믿음은 반드시 구원, 영생, 축복을 가져옴 등을 강조했습니다.
신년특별기도에선 이창향 애틀랜타지회장, 곽용식 둘루스지회장, 표창선 스와니지회장, 김성구 목사가 애틀랜타, 미국, 한국을 위한 기도를 전했습니다.
신년인사에선 김윤철 애틀랜타한인회장, 박동영 애틀랜타원로목사회 총무, 유희동 애틀랜타한인목사회장이 애틀랜타 한인들을 위한 인사를 전했습니다.
한편 2021년 한인교회협의회 회장은 코람데오장로교회 백성봉 목사, 부회장은 훼이트빌침례교회 김상민 목사입니다.
ARK뉴스 박세나입니다.
백성봉 목사교협회장
이창향 애틀랜타지회장곽용식 둘루스지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