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캡 카운티 경찰, 폭력 범죄와 총기 도난 감소 보고

디캡 카운티 경찰, 폭력 범죄와 총기 도난 감소 보고

경찰은 최근 폭력 범죄와 차량에서의 총기 도난이 감소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디캡(DeKalb) 카운티 경찰은 2022년부터 1,500개의 총기 금고를 지역 주민들에게 배포한 노력을 밝혔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공공 안전이 향상되고 있으며, 디캡 카운티는 총기 폭력 시대에 진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디캡 카운티 경찰서장 미르타 라모스는 최근 애틀랜타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폭력 범죄가 감소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지역사회의 협력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라모스는 또한 지난 해에 비해 자동차에서 도난당한 총기도 줄었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의 대변인에 따르면 디캡 카운티는 2022년 말에 총기를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한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현재까지 약 1,500개의 총기 금고와 650개의 총기 잠금 장치가 배포되었습니다. 디캡 카운티 주민들은 이러한 안전장치를 수령할 수 있으며, 부서는 또한 총기 안전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라모스 서장은 경찰의 현재 상황에 대해 인력이 부족하다고 지적했습니다. 또한 총기 폭력을 예방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에 디캡 카운티는 지난해 비영리 단체인 호프 허슬러(Hope Hustlers)에 폭력 예방을 위한 자금을 지원한 바 있어, 이러한 노력은 커뮤니티의 모든 부문의 협력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강조합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유수연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Suyeon Y.

Suyeon Y.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