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웰에서 불법 마사지 업소 검거해 폐쇄

로즈웰에서 불법 마사지 업소 검거해 폐쇄

월요일 로즈웰 경찰이 조지아 주 내 다수의 마사지 시설에서 면허 없이 운영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중 이지 풋 마사지(Ease Foot Massage)는 지난 9월 인신매매와 매춘 관련하여 경찰의 합동 작전 중 발각됐습니다. 로즈웰 경찰 대변인은 이 사업과 관련하여 이전에도 불법 활동이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18일 이지 마사지를 포함한 다른 시설들이 폐쇄된 이유는 적절한 운영 허가가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6개의 다른 스파는 도시 법규를 위반하고 인신매매와 관련된 적절한 표지판이 없었습니다. 이에 따라 로즈웰은 마사지 스파에 대한 새로운 규정을 승인했으며, 국가에서 면허를 취득한 마사지사만이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로즈웰 관계자는 마사지 스파의 규정 준수 점검이 앞으로 몇 주 동안 정기적으로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전에도 로즈웰 경찰은 인신매매 네트워크 조사를 진행해왔으며, 이로 인해 다수의 체포와 피해자 구출이 이뤄졌습니다.

로즈웰 시장은 불법 활동 근절과 주민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유수연입니다.

관련기사

Suyeon Y.

Suyeon Y.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