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듣기 

비욘세 제이지 콘서트 메르세데스 밴츠 스태디엄 무대에 한 남성 난입 소동

Untitled%20design%20_OP_42_CP__1535290311872_12744773_ver1.0_640_360.jpg

지난 주말 메르세데스 벤츠 스태디엄에서 펼쳐진 비욘세와 제이 콘서트 현장에 남성이 무대 위로 난입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사건은 25 비욘세와 제이 커플이 마지막 노래를 부르고 무대 위를 빠져나가려는 시점에 벌어졌습니다.

흰색 상의와 반바지를 입은 남성은 커플이 퇴장하려 하자 무대로 향하는 계단을 뛰어올라 커플의 뒤를 쫓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하지만 백댄서들과 보안요원들의 제지로 남성이 붙들리면서 비욘세 커플은 안전하게 무대를 벗어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애틀랜타 경찰은 현장에서 앤써니 찰스 토마스 맥스웰(26) 무대난동 단순 폭행 혐의로 붙잡아  경고를 훈방 조치했으나 이후 조사 도중 맥스웰이 제이 지와 접촉한 정황이 발견되면서 체포영장을 발부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무대 난입시 보안요원들과 몸싸움을 벌인 멕스웰은 경미한 상처를 입었지만 다른 부상자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한편 사건 발생 이후 비욘세 홍보담당측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음날인 일요일 공연은 예정대로 진행될 이라고 밝혔습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이승은

이승은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