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밤길 날벼락!", 도주 차량에 보행자 사망

<유진 리 기자> 토요일 (7일) 스와니 월마트에서 2명의 용의자가 물건을 훔치고 달아나다 보행자를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숨진 보행자의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는데, 최소한 미 시민권자는 아니라는분석입니다.

 

스와니 경찰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사건이 로렌스빌 스와니 월마트에서 시작됐다고 밝혔습니.

 

토요일 오후 9시경에 목격자들은 두 남자가 가게에서 물건을 훔치는 것을 봤다고 전했으며, 월마트의 도난 분실 방지 담당자가 남성들과 대치했을 , 용의자들은 주차장으로 뛰어들어  밴을 타고 떠났다 말했습니다.

 

수사관에 따르면 승합차는 월마트에서 볼일을 마치고 이동 중인 보행자를 들이받아 세털라이트 블러바드로 길에까지 차로 끌고 으며  보행자는 위치에서 죽은 발견됐다고 밝혔습니다. 숨진 보행자의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사고로 숨진 이들의 이름은 시민권자 아닌경우, 통상 이름이 공개되지 않습니다.  

 

용의자들의 신원은 당시 알려지지 않았으나 경찰은 AJ38446이라는 애리조나주 태그를 달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홀 밴을 배했습니다.

경찰은 시민들의 제보를 당부했습니다. 제보전화는 스와니 경찰 770-945-8995번 입니다.



월마트 앞 2명살해.jpg

스와니 월마트 보안 카메라에 찍힌 2명의 용의자/스와니 경찰서  

관련기사

Picture of 유진 리

유진 리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
error: 오른쪽 마우스 클릭은 안되요, 불펌 금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