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은 기자>
뉴스듣기(기자리포팅)
피치트리 코너스 지역에 새롭게 들어선 CMX 시네비스트로 영화관이 오늘부터 개장합니다.
CMX 시네마스측은 지난달
25일 3월 초순경 영화관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지만 구체적인 일정은 공개하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CMX 시네비스트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영화 캡틴 마블을 첫 상영작으로 오늘 저녁 7시와 8시, 9시등 3회분 티켓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CMX 시네비스트로는 포럼 쇼핑센터 건너편에 위치해 있으며 피치트리 코너스 타운센터내 주요 앵커리지 건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3만 5,132 스퀘어피트 규모의 이 영화관은 음식을 먹으며 영화 관람을 할 수 있고 커플들이 다정하게 누워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상영관마다 2인용 안락의자들도 90-100석씩 구비돼 있습니다.
또한 바코 4K 레이저 프로젝트와 디지털
7.1 사운드 시스템등의 고성능 장비등을 통해 훌륭한 화질과 음질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로비에는 관람객들이 영화상영 전후로 알콜 음료를 마시며 즐길 수 있는 바(bar)도 마련돼 있습니다.
제공되는 메뉴는 요리사들이 준비한 음식들이 영화관내 주방에서 조리된 것으로 관객들은 바나 라운지 혹은 상영관내에서 주문한 음식들을 자유롭게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VIP 전용 프라이빗 다이닝룸도 갖추고 있어 특별한 영화 시사회나 기업이나 단체들의 각 종 이벤트등에 활용될 계획입니다.
CMX 시네마스의 호세 레오나르도 마티 CEO는 “CMX 시네비스트로는 피치트리 코너스 지역서 주민들이 가장 선호하는 엔터테이먼트 장소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습니다.
또 “럭셔리한 음식들과 최첨단 장비를 통한 영화관람은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안겨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CMX 시네마스의 조지아 입점은 브룩헤이븐 지점에 이어 피치트리 코너스점이 두 번째이며 뉴욕과 시카고 플로리다 등지에는 이미 여러 개의 영화관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