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커머스에 SK 블러바드 도로 생긴다

커머스에 SK 블러바드 도로 생긴다

20일 SK온 인근 도로명이 SK 블러바드(SK Boulevard)로 변경되었습니다.

잭슨 카운티 커머스(Commerce)에 위치한 SK 배터리 아메리카의 인근 도로인 스티브 레이놀 인더스트리얼 파크웨이(Steve Reynolds Industrial Parkway)의 명칭이 SK의 이름을 딴 도로로 명칭이 바뀐 것입니다.

이를 위해 19일 SK온은 SK배터리 아메리카 관계자들과 커머스 시장인 클라크 힐 시장, 잭슨 카운티 상공회의소의 짐 쇼우 회장 등 지역  주요 인사들과 현판식을 가졌습니다.

새로 바뀐 도로명은 7월 1일부로 지도 애플리케이션, 911서비스, 우편 서비스 등에 정식으로 등록되었으며, 1년간은 예전 도로명과 공용해 사용하게 됩니다.

잭슨 카운티 관계자는 이번 도로명 변경은 SK배터리 아메리카가 일자리 창출 및 지역 사회에 경제적인 기여를 한 공로를 인정해 도로명을 변경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SK배터리 아메리카가 위치한 산업단지도 SK배터리 파크로 변경됩니다. 이 명칭은 가칭으로 공식적으로 명칭이 확정되면 올 하반기 SK배터리 파크로 향하는 I-85 출구에 표지판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한편, SK온의 적극적인 대규모 투자는 타임지가 선정한 100대 기업에 선정되는 성과를 이끌었습니다. SK는 이 리스트에 오른 유일한 한국 배터리 기업입니다. 타임지는 “SK그룹이 미국산 전기차 배터리에 큰 돈을 걸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SK를 통해 미국이 중국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남부 지역의 배터리 벨트 구축에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 뉴스 유수연입니다.

Suyeon Y.

Suyeon Y.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
김진안내과 김진안내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