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마약퇴치 위원회 코야드가 지난 6월 10일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코야드를 소개하고, 코야드 활동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자리였다.
설명회는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코야드 애틀랜타 센터에서 열렸으며,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코야드 폴 임 대표가 코야드의 목적과 활동에 대해 소개했으며 그레이스 김 디렉터는 학생들이 코야드 멤버로 가입하고 자원봉사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한인회 패밀리 센터 소장 이순희 장로도 참석하여 마약 예방에 대한 중요성과 학부모들의 지원의 필요성에 대해 강조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설명회 이후 코야드 자문위원 임명식이 진행되었다.
코야드 교육위원회 자문위원장으로 이순희 (현 패밀리 센터 소장), 코야드 교육위원회 자문위원으로 배현주 (현 조지아 한인 상공회의소 이사), 코야드 보건위원회 자문위원으로 안숙희 (현직 투석 간호사)가 각각 임명되었다. 이들은 코야드의 활동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과 지원을 제공하여 청소년들의 건강과 안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학부모들은 청소년 마약 예방에 대한 인식을 높일 수 있었으며, 코야드의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더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했다. 코야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학생들을 돕고 마약 예방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Post Views: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