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듣기 

애틀랜타-달라스 한인상의 MOU

애틀랜타-달라스 한인 상의 MOU 체결  

애틀랜타조지아 한인상공회의소(회장 이홍기)와 달라스 한인상공회의소(회장 김현겸)는 11일 조지아주 둘루스 페어필드 인 호텔에서 MOU 를 체결했습니다.

지난 6월 달라스 한인상공회가 개최한 K-뷰티 온라인 엑스포 에 참관한 애틀랜타 한인상의 미쉘 강 부회장과 이경철 전 회장이  달라스와 애틀랜타 한인 상의가 MOU를 맺는데 합의하고 돌아와 본격준인 준비를 마치고  11일 두 도시간 MOU를 체결할수 있었습니다.

두 한인상의는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해당 지역 한인 상공인들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과 한인 경제발전등을 위한 상호 협력에 합의했습니다.

김현겸 달라스 상의 회장은 “이번 상호협력을 통해 소 상공인 활성화 및 한국 중소기업의 미국진출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애틀랜타와 함께 하길 기대한다”고 인사말을 전했습니다.

애틀래타 상의 이홍기 회장은 “미주내 애틀랜타 달라스가  MOU를 통해 사업을 공유하며 상공인의 이익을 창출하게 되길 바란다”고 답했습니다.

달라스 한인상의 고근백 이사장은 “두 상공회가 더욱 발전하고 지역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기회제공을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최주환 애틀란타 상의 이사장은 “모범적인 운영을 하고 있는 달라스와 업무협약을 맺게돼 앞으로 애틀란타 한인상의도 더욱 발전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화답했습니다.

미주한인상공회의소 강승구 전 총회장은 “달라스 한인상공회의 온라인 엑스포가 매우 성공적이었고 다른 지역 상공회에도 선한 영향력을 주고 있다”며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및 미주총연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축하의 말을 전했습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king

king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