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은 기자>
뉴스듣기(기자리포팅)
포르쉐를 타고 차량내 물건을 도둑질한 3인조 절도범들을 귀넷 경찰이 쫓고 있습니다.
지난달 19일 오후 2시께 노크로스 지역에 거주하는 한 남성이 차량 절도 범죄를 당했다며 귀넷 경찰서에 신고전화를 했습니다.
이 남성은 피치트리 코너스 소재 한 비즈니스 단지 주차장에 차를 세워뒀다 피해를 당했습니다.
귀넷 경찰 대변인에 따르면 피해자는 현찰과 신용카드를 포함해 다른 개인 용품들을 도둑맞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절도범들이 범행 직후 노크로스 지역 다양한 상점들을 돌며 피해자의 신용카드를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들 3인조 일행의 모습이 한 상점내 감시카메라에 포착됐습니다.
3명 모두 옅은 색 피부톤을 가진 흑인들로 2명은 남성이고 1명은 여성이었습니다.
남성 용의자 중 한 명은 마른 체격에 짧은 턱수염을 길렀으며, 또다른 남성 용의자는 여러가닥으로 꼬은 머리가 어깨까지 내려오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여성 용의자는 긴 머리를 땋은 채로 왼쪽 팔 윗 쪽에 문신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들 일행이 마지막으로 포착된 장면은 차량 유리가 어둡게 틴팅이 되어있는 옅은 색 포르쉐 파나메라를 타고 주행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귀넷 경찰은 시민들의 제보를 요청한 상태며 결정적 단서를 제공하는 제보자에게는 보상금도 주어질 예정입니다.
(신고전화 770-513-5300, The case number is 19-024940)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Post Views: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