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듣기 

프라미스원 은행 둘루스 지점 ‘문서파쇄 이벤트’

프라미스 원 은행 문서파쇄 행사 인기폭발

나무 4그루, 총 5550 파운드의 종이 리사이클

프라미스원 은행이 22일 토요일, 올해도 지역사회 이벤트인 문서파쇄 서비스를 개최했다.

프라미스원 은행 둘루스 지점 주차장에서 오전 10 시부터 2 시간 동안 진행된 행사에 사전 예약을 한 고객들로 북적였으며 개인정보가 담긴 중요하지만 오래된 각종 서류들을 안전하게 처리했다.

이벤트를 찾은 고객들은 “프라미스원 은행에서 매해 이런 의미있는 이벤트를 개최해줘서 감사하다”, “30 년도 넘게 방치되어 처리곤란한 개인서류들을 이번 기회에 속 시원하게 정리할 수 있었다” 등 소감을 전했다.

2 시간 동안의 문서파쇄 이벤트를 통해 5550 파운드의 양의 종이가 재활용되며 이는 4 그루의 나무의 양이다.

프라미스원 은행은 다음달 스와니 지점(2800 Lawrenceville Suwanee RD., #100)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곧 새로운 지점에서 다양한 예금상품을 통해 고객분들의 편리에 앞서겠다고 밝혔다.

프라미스원 은행은 매년 Bauer Financial 등급 중 최고등급인 5 스타를 받으며, 꾸준하고 안전한 은행으로 건전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이수연

이수연

arksuyeonlee@gmail.com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