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듣기 

100여개 아마존 배송품 벅헤드 주택가에 버려진 채 발견

Untitled%20design%20_OP_23_CP__1544642474579.jpg_13977202_ver1.0_640_360.jpg

무려 100개에 가까운 아마존 배송품들이 벅헤드 선상 주택가 길가에 버려진 발견됐습니다.

지난 11 찰스 맥린타이어씨는 아내와 함께 피치트리 힐스 단지내 하이랜드 드라이브 선상을 걷던 십개의 아마존 상자들을 발견했습니다.

처음에는 그저 쓰레기일꺼라 여겼지만 가까이 다가가 살펴보니 아직 배송되지 않은 아마존 상자들이 차곡차곡 쌓여 있었습니다.

20-25개의 커다란 패키지 안에는 상품 주문자에게 배달돼야 100여개의 크고 작은 배송품들이 들어있었습니다.

일부 상자들은 열려 있기도 했지만 매우 조심스레 오픈한 흔적만 보였을 내용물을 훔쳐간 듯한 정황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맥린타이어씨는 만약 누군가가 배송품을 훔칠 의도가 있었다면 무조건 훔칠 있는 만큼 가져갔을 이라고 말했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배송품들을 전부 수거해 아마존 측에 다시 보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웃들은 어떻게 배송품들이 그곳에 버려지게 됐는지 영문을 모르겠다는 반응입니다.

단지 주민은 배송상자들이 발견되기 하루 현관에서 아마존 배송품을 도둑맞았다고 보고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발견된 배송품들 도난당한 주민의 상품이 있는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최근 현관 배송품 도난 사건이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이번 사건은 성격이 달라 어떤 내막이 있는지 궁금증만 증폭되고 있습니다.

맥린타이어씨는 아마도 산타가 자신의 앞에 선물을 놓고 아니겠냐 농담을 던졌습니다.

아마존측은 벅헤드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근래 배송품을 주문했는데 아직 수령하지 못했거나 배송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즉각 당사에 연락해 것을 요청했습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이승은

이승은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