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아틀란타 언택트 거북이 마라톤대회’ 가 내주부터 시작됩니다.
동남부 장애인 체육회에서 기획하고 준비하는 이번 대회는 미주 지역과 전세계 각 지역에서 지적발달 장애를 가진 선수들은 나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동남부 장애인 체육회와 자매결연을 맺고있는 한국의 대구광역시와 공동 개최를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과 미국에서 각각 502명씩 총 1004(천사 명)이 참가하는 거북이 마라톤대회 입니다.
특별히 대구광역시 장애인 체육회에서 Nike 측과 협의를 하여 (Nike Run Club)앱을 다운받아 두 달 동안 무료로 사용하면서 거리나 시간을 측정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두 달 동안 각 참가자들이 있는 편리한 장소를 선택하여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참여할 수 있고, 마라톤 종목은 Bike, Swim, Run & Walk 모두 가능하며 8/14일 까지 전체 거리를 합산하여 인증 사진을 찍어서 웹사이트에 업로드를 하면 됩니다.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메달과 마라톤 참가인증서 및 선물을 별도로 시상하게되며 지적발달 장애인들에게는 대회 참가 후기를 보내주신 분들중 선별하여 스포츠 장학금과 별도의 상품을 시상할 예정입니다.
참가신청 방법은 재미대한장애인체육회 웹사이트 (www.kpsausa.com) 또는 아래 참가신청 링크를 이용하여 간단히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https://form.jotform.com/211244032150032)
자세한 내용문의 : 동남부장애인체육회, 천경태, (678)362-7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