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96.7 / AM790 온라인 방송듣기 

5시간 SWAT팀과 대치극 20세 남성, 자살 실패 후 회복 중

bzA1M1ZAzyqBzmPsr-Vbfg.jpg

 

17 오후 545분경 디캡 카운티 경찰과 SWAT팀이  이스트  폰세 레온 애비뉴근교 밸리 브룩 로드 선상 주택을 에워쌌습니다.

안에는 총기로 무장한 남성이 바리케이드를 경찰의 진입을 막고 있었습니다.

경찰과 SWAT팀이 남성과 여러차례 협상을 시도했으나 남성은 끝내 항복하기를 거부하며 대치 상황을 이어갔습니다.

결국 SWAT팀은 원격 로봇 장치를 이용해 창문을 깨고 자극성 가스를 투입한 이후 남성을 체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원이 블레이크 호웰(21) 밝혀진 남성은 경찰과 SWAT팀이 안으로 진입하기 자신의 가슴에 방의 총알을 발사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체포직후 인근 병원으로 후송된 호웰은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사건의 발단은 호웰과 룸메이트 간에 격한 몸싸움이 벌어지면서 시작된 것으로 가까스로 도망친 룸메이트가 911 신고전화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호웰에게 테러위협과 폭행, 재물손괴 기물파손 혐의를 적용할 방침입니다.

한편 사건으로 밸리 부룩 로드가 수시간 폐쇄되고 인근 지역 비즈니스 업체와 주민들이 대피하는 차례 소동이 빚어졌습니다.

대치상황은 11시가 넘어서야 종료됐습니다.

ARK 뉴스 이승은입니다.

SWAT팀과 5시간 대치 남성 결국 자살 시도 후 체포.m4a 


관련기사

Picture of 이승은

이승은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