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 리 기자> 오늘 생활 정보 뉴스입니다.
1. 오늘부터 월마트, 샘스클럽, 크로거 등을 입장 하실때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또한 홈디포 로위스 등도 마스크 착용을 해야 합니다.
2. 저희 라디오 코리아 웹싸이트에 오시면 주말 한인마켓 세일 정보를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매주 ‘여기 어때’라는 코너를 통해 가볼만한 곳을 소개합니더, 이번 주에는 신선한 복숭아 밭 가는 길에 대해 소개합니다. 웹싸이트 주소는 WWW.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 닷 컴 입니다.
3. 오전 10시30분 부터 스와니 -H마트 인근 호라이즌 빌리지 쇼핑센터에서 시위가 있을 예정이어서 교통이 일부 통제됩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4. 한인 상공회의소에서는 7/25일 토요일 4시 온라인 서비스 줌으로 세미나를 갖습니다. Zoom을 통해 세미나 발표자는 하인혁교수의 ” 코로나 바이러스 시개 상황 진단, 경제 전망 및 대응전략” 과 상공회의소 썬 박 기획부회장의 ” 현장에서 본 코로나 바이러스 현황”이 발표됩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예약이 필요하며 전화 678.333.1634로 금요일까지 신청을 하면 무료로 세미나에 참가 할 수 있습니다.
5. 애틀랜타 코로나 19 범 비상대책 위원회는 25일 12시 한인회관에서 드라이브 드루로 물픔 을 나눠 줍니다. 이번 행사는 총영사관과 지상사 협의회에서 후원하여 준 후원금 총 2만 달러를 1인당 $50상당의 물품, 쌀 15파운드 2개와 라면 2박스, 휴지 1팩을 배부하며 지상사협의회에서 지원하여 준 $50짜리 한인 마켓 상품권을 나누어 줍니다.
그러나, 당일 아무 예고 없이 한인회관을 방문하면 물품과 상품권을 받을 수 없고 교회협의회와 목사회 등을 통해 교환권을 받아 이를 지참해야만 한인회관에서 물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대해 비대위측은 “중복되지않고 생활이 정말 어려운 분들을 찾아 지원하기로 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조금 다른 방법으로 배부되기에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문의는 전화: 770-813-8988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