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 사무소에 차량 돌진, 운전자 체포

FBI 사무소에 차량 돌진, 운전자 체포

월요일 오후, FBI 챔블리 사무소에 한 차량이 돌진하여 운전자가 체포됐다고 당국이 발표했습니다.

이번 사고는 오렌지색 뷰익 앙코르가 FBI 주 본부 보안 장벽에 충돌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운전자는 사우스캐롤라이나 번호판을 가진 차량을 운전하고 있었으며 사고 당시 부상자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운전자는 검사를 위해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FBI 특수요원인 피트 엘리스는 “운전자는 특수 요원들에 의해 체포되었으며 현재 운전 동기는 확인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사건 후 FBI는 차량에 폭발물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표준 운영 절차를 따랐다고 밝혔습니다. 차량은 견인되고 현장은 오후 4시쯤에 정리되었습니다.

영상 기록에 따르면 차량은 게이트와 팝업 쐐기 장벽에 부딪혔으며, 장벽으로 인해 건물 내부로 침입하는 것을 막았습니다.

수사는 FBI가 주도하고 있으며 추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 사건은 최근 백악관에서 발생한 비슷한 사례를 반영하며, 연방 당국은 해당 사건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를 제공하지 않은 바 있었습니다.

이러한 충돌 사고는 이 지역에서는 드물지만 10년 전, 2014년에 CNN 센터에도 차량이 돌진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 뉴스 유수연입니다.

관련기사

Suyeon Y.

Suyeon Y.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