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innett 카운티, 2025년 예산 편성 위해 시민 참여 추진
Gwinnett 카운티는 2025년 예산을 마련하기 위해 지역 주민들의 목소리를 듣고자 시민 참여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8월 26일부터 선발된 시민 예산 검토팀이 카운티 부서 책임자들과 선출된 공무원들이 제시하는 2025년 사업 계획을 평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팀은 예산을 어떻게 분배할지 결정하는 데 있어 커뮤니티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번 검토팀은 다양한 경험을 가진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존 멤버인 데이비드 카피(David Cuffie), 마이클 박(Michael Park), 로날드 스키리(Ronald S. Skeete)는 각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카운티의 경제적, 사회적 과제를 고려한 예산을 설계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새로 합류한 데니스 램바(Dennis Rumbaugh)는 귀넷 카운티의 교육 문제를 예산에서 중요하게 다루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니콜 러브 핸드릭슨(Nicole Love Hendrickson) 위원장은 “귀넷 카운티 주민들은 예산 절차에 참여해 카운티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이라고 강조했습니다.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예산 관련 발표는 카운티 웹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최종 예산안은 11월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유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