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메디칼 그룹 차민영 회장과 어센드 파트너스 공동설립자 황인선, 리처드 박.]
서울 메디칼 그룹(SMG, 회장 차민영)과 어센드 파트너스(Ascend Partners)는 SMG 소속 의사들이 아시안 아메리칸 커뮤니티에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수 있도록 재정, 운영 및 의료기술 측면에서의 지원을 제공하는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서울 메디칼 그룹(SMG)는 미국 전역에 70,000 여명의 환자와 4,800 여개의 의료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장 큰 한인 중심의 의사 네트워크입니다.
1993 년에 설립된 서울 메디칼 그룹은 환자들의 문화적 특성까지 고려한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네트워크 내 의사들의 의료 수준을 향상하고 환자들에게 좋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자들에게 심장, 소화기, 신장내과 및 기타 전문 분야에 걸쳐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광범위하게 제공하는 대규모 의료 서비스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난 30 년 동안 서울 메디칼 그룹은 캘리포니아를 기반으로 미국 내 7 개 주요 시장에 걸쳐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룹으로 성장했습니다.
네크워크 내의 아시아계 아메리칸 커뮤니티에 오랫동안 헌신해 왔으며, 지역 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서울 메디칼 그룹의 리더십과 건강 보험 플랜과의 긍정적 관계를 통해 환자들이 침술과 같은 특수 서비스를 받고, 높은 수준의 전문의 선택이 가능하게 됐습니다.
또한 리퍼럴, 편리한 예약 및 맞춤 진료 서비스를 제공해 환자들이 복잡하고 어려운 의료 시스템을 쉽게 이해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어센드(Ascend Partner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서울 메디칼 그룹은 새로운 자본, 혁신적인 기술, 향상된 IT 역량, 간편한 프로세스 및 전문 지식으로 미국 전역의 아시안 아메리칸 지역사회에 높은 차원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서울 메티칼 그룹의 의료 관리 서비스 기관인 AMM 의 행크 리(Hank Lee) 대표는 “어센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서울 메디칼 그룹이 헬스케어 의료 서비스 업계에서 미국 전역의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환자들에게 최고 수준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어센드는 의료 서비스 제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 기업들과 협력하여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요 의사 그룹과 협력하고 환자 중심의 치료를 제공하는 기관을 지원하는 데 성공적인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센드의 공동 창업자인 리차드 박 박사(Dr. Richard Park)는 “서울 메디칼 그룹의 환자를 위해 더 나은 건강과 복지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회에 감사드린다” 라고 말하며, “새로운 자원과 향상된 서비스로 서울 메디칼 그룹은 미국 전역에서 언어와 문화적 장벽을 극복하고 환자들이 더 높은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받도록 더욱 더 헌신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인 이민 2 세인 리차드 박 박사는 2010 년 응급의료센터인 CityMD를 최초 설립해 150 개의 센터로 성장시켰고, 약 4 백만 명이 넘는 환자를 치료했습니다. 어센드에선 의료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환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의료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서울 메디칼 그룹 (SMG)은 현재 캘리포니아, 조지아, 하와이, 뉴저지, 뉴욕, 버지니아 및 워싱턴주에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설립 이후 의료 서비스 조직인 AMM 을 인수하고 미국 전역에서 선도적인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로 성장했습니다.
서울 메디칼 그룹은 어센드 (Ascend Partner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질 높은 헬스 케어 서비스를 환자에게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