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achtree Road-새단장+단신소식

24

어제 월요일 교통 당국은 애틀란타를 관통하는 주요한 도로인  Buford Spring Connector (뷰포트 스프링 커넥터)와  Buckhead의 Pharr Road (펄 로드) 사이의 있는 Peachtree Road (피취트리 로드)가 곧 주요한 공사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즉 도로 정체와 충돌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양방향 좌회전 차선을 추가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Peachtree Road는 교통 체증과 사고로 많이 발생하는 도로중의 하나입니다.

Peachtree와 Peachtree Battle Avenue의 인근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은 일하면서 항상 충돌 사고를 쉽게 볼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실제로 지난 5 년 간 (Peachtree Road) 에서 800 건이 넘는 충돌이 발생했다고 말하면서 충돌과 교통 체증을 가져오는 큰 문제의 하나가 운전저의 좌회전이라고 말했고 실제로 교통당국의 연구 결과, 두개의 양방향 좌회선 차선은 20-25%의 충돌 사고를 줄일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따라 Buford Spring Connector와  Buckhead의 Pharr Road 사이의 있는 Peachtree Road에 양방향 좌회전 차선을 추가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조지아 교통국 (Georgia Department of Transportation)은 현재 공사 일정을 공사업체와 상의중이며, 12달정도 소요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더불어 작업인부들은 밤샘 작업과 주말을 이용하여 운전자들에게 최대한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라 덧붙였습니다.

디캡 카운티 타이어 더미 화재 18 시간 후 진압

7월 16일 지난 일요일 디캡 카운티 구 애틀란타 교도소 농장에서 대규모 타이어 화재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화재가 발생한 곳은 현재 비어 있는 부지입니다.

이날 발생한 화재는 몇 마일이상 떨어진 곳에까지  두껍고 검은색 연기를 내뿜었으며 멀리 떨어진 곳에서도 냄새가 가득했다고 말했습니다. 낡은 타이어들이 실제로  보일러 빌딩을 채울 만큼 쌓여 있었고 여기에 불이 발생하여  두꺼운 검고 독성이 있는 연기 때문에 아마도 가장 위험한 화재였다고 소방당국은 언급했습니다.

디캡 카운티 소방관은 지난 일요일 오후 6 시경에 이 장소로 출동되어 18시간 후인 월요일 오전이 되어서야 화재를 진압할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웃들과 지역 운동가들은 이 부지를 소유하고 있는 애틀란타시를 불법 덤핑을 막을 수 있도록 무언가 조취를 취해달라고 수년간 노력했습니다.

무자비하게 쓰레게 더미를 버리는 일을 막는 유일한 방법은 도로를 막는 흙과 아스팔트를 쌓아 올려 놓는 것뿐이었습니다. 하지만 트럭이 들어와 수천 더미의 쓰레기와 타이어들을 버리는 일이 허다했다고 전했습니다. 화재가 발생하기 전 지난 몇달간 도시는 이미 최대 8000개의 타이어를 치웠다고 밝혔습니다.

애틀란타 사업장에 지붕 붕괴로 6명 부상

애틀란타 경찰은 7월 17일 밤에 피터 스트릿에 위치한 건물의 지붕이 붕괴되면서 6명의 부상자가 발생하고 그중 3명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만약의 경우를 대비하여 주변 건물들의 사람들도 대피시켰다고 소방당국은 전했습니다. 당국은 아마도 지붕 붕괴가 애틀란타를 강타한 어제밤 폭풍과 관련이 있는지 조사중이라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