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TC 미동남부 문무회(회장 박용권)는 2016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를 지난 16일 스톤마운틴 골프클럽에서 개최했습니다. 대회 후 둘루스 식당에서 월례회의와 시상식을 가졌습니다.

<김현경 기자>
ROTC 미동남부 문무회(회장 박용권)는 매년 가을에 장학기금마련 골프대회를 열어 여기서 모아진 장학기금을 통해 장학생을 선발해 연말 송년회때 선발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벌써 11회째 맞이하고 있는 장학기금마련 골프대회에 50여명의 골퍼들이 참가해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

이날 골프대회는 스톤마운틴 골프장에서 경기방식은 4인 1조 스크램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대회 챔피언은 최주열, 주성연, 이호승, 강형기 씨 조가 차지했습니다.

대회 이후 가진 월례회의와 시상식 시간에는 문무회 가족들도 참석해 후원받은 푸짐한 선물과 상품을 한아름 나눴습니다.

ROTC 미동남부 문무회 박용권 회장의 장학기금마련 골프대회에 대한 소감입니다.

<녹취-박용권회장>
이렇게 ROTC 미동남부 문무회의 장학금 수여는 한인 2세들의 학업격려와 리더십, 인성개발과 같은 한인 2세들의 자긍심 함양을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습니다.

장학생 신청자격은 조지아에서 12학년 재학중인 회원자녀이거나 한인 자녀로서 12학년에 재학중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는 11학년 성적증명서, 추천서, 자기소개서(에세이)이며 서류마감은 10월 31일까지입니다.

한편 장학금 수여식은 오는 12월 연말 ROTC 미동남부 문무회 송년회때 함께 이뤄질 예정입니다.

#문의 : 박용권회장(678-468-7962)
#장학금 신청자 서류제출주소
:ROTC 담당자
992 Allen Lake Path Suwanee, GA 30024

#수상자명단
챔피언 : 최주열, 주성연, 이호승, 강형기
남자1위 : 정도근, 하종구, 이지윤, 곽성훈
남자2위 – 공동2개조 : 정재수, 이창주, 문성호, 라경맹, 천병호, 김대식, 전세진
여자1위 : Mrs. 강차영, Mrs. 이창주, Mrs. 김병용
장타 – 남자 : 송마이클(제일은행), 여자 : Mrs. 정재수
근접 – 남자 : 문성호, 여자 : 없음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