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ROTC 문무회 애틀랜타지회(회장 박용권)는 제12회 장학금 전달식을 지난 11일 저녁 둘루스 소재 한식당에서 개최했습니다.

<김현경 기자>

 

대한민국 ROTC문무회 애틀랜타지회(회장 박용권)는 지난 2006년부터 장학금 전달식을 가져 현재까지 총 81명의 장학생을 배출해냈습니다.

올해도 문무회는 총 10명의 장학생을 선정해 지난 11일 토요일 저녁 제12회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문무회는 조지아주에 거주하는 12학년 한인학생을 대상으로 성적증명서와 추천서, 에세이를 심사해 장학생 명단을 확정했습니다.

박용권 애틀랜타지회장은 “지난 해에 이어 한인 2세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달하기 위해 장학기금을 마련했는데 뜻깊은 행사에 후원해준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책임감있는 사회인으로 성장해 열심히 공부하고 미래를 훌륭히 개척하길 바란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습니다.

<녹취-박용권 회장>

 

장학금 후원에는 제일, 메트로시티, 노아은행, 코너스톤 종합보험사와 개인 후원도 있었습니다.

총 10명의 학생에게 장학증서와 함께 장학금 500달러를 박수일 이사장과 박용권 회장이 수여했습니다.

장학위원장이기도 한 박수일 문무회 이사장은 이날 수여받은 12학년 장학생들에게 “앞으로 대학에 진학해서 자기 계발에 최선을 다해 한인 2세들로 주류 사회에 훌륭한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 인사를 전했습니다.

<녹취-박수일 이사장>
한편 ROTC 문무회 2017년 송년회는 내달 9일 오후 6시30분 둘루스 서라벌 식당에서 마련됩니다. (문의=404-993-6719)

 

#장학생 명단
△하승빈(노스귀넷고교) △김하영(노스뷰고교) △전진하(피치트리리지고교)△문정택(존스크릭고교) △김재원(노스뷰고교) △최이삭(피치컨트리고교) △이승하(조지아커넥션스아카데미) △이유성(마운틴뷰고교) △임시연(노스귀넷고교) △서성민(피치트리릿지고교)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