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e Farm 오피스 타워 마타역 보행자 연결로 오픈

0
10

 

스테이트 팜과 마타 관계자들은 스테이트팜 타워와 던우디 파타역을 연결하는 보행자 전용 다리가 완공 오픈하여 리본커팅식을 가졌다고 전했습니다.

 

이민영 기자

 

State Farm의 최신 오피스 타워와 던우디 MARTA 역을 연결하는 315 피트 길이의 보행자용 다리 설치가 완공되어 지난 목요일 오픈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제 스테이트 팜 건물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은 대중교통 던우디 마타 역에서 직접 회사로 쉽게 보행이 가능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스테이트 팜과 마타관계자는 목요일에 이 연결로 개통을 축하히기 위해 리본커팅식을 가졌고,

하몬드 드라이브 (Hammond Drive)에서 한층 올라가 팍 센터 빌딩 로비 출구에, 바로 스테이트 팜 센터 연결 다리가 위치해 있다고 전했습니다.

 

State Farm 운영 부사장인 Michael Holmes씨는 Park Center는 대중교통 지향적이며  여러지역에 연결성을 제공하여 대중 교통을 원활하게 하고 지역 주변의 이동을 쉽게 도와줄 것이라고 이야기했으며, 마타의 케이스 파커(Keith Parker) CEO는 State Farm과의 파트너십은 승객 증가에 도움이 되는 대중 교통 수단 개발을 잘 반영해주는 좋은 예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State Farm 관계자는 회사의 직원 중 약 10 %가 이미 통근을 위해 마타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Gwinnett의 I-85는 2 개월 동안 도로 폐쇄

 

귀넷 카운티 85 고속도로의 여러차선이 11 월까지 야간에 폐쇄될것이라 전했습니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10 시부 터  오전 5 시까지 11월 말까지 조지아교통국은

은 Jimmy Carter Boulevard와 Lawrenceville-Suwanee Road 사이의 I-85 두 차선을 닫을 것이라 이야기했습니다.

 

폐쇄는 북쪽과 남쪽 방향 차선에 모두 영향을 미치지만 작업은 한번에 고속도로 한방향에서만 이루어질것이라 말했습니다.  

 

이 폐쇄 조치는 새로운 고속도로 사인을 제거하고 설치하는 프로젝트의 일부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