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 박 후보, 2025년 11월 둘루스 시의원 출마 선언

둘루스 시의원 선거 출마를 선언한 사라 박  후보

 

둘루스에 거주하는 한인 차세대 사라 박(40) 씨가 9월 4일 오후 1시 45분 둘루스 CoHatch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11월 총선에서 둘루스 시의회 제1지역구 무소속 후보 출마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박 후보는 정치를 “섬김의 소명”으로 받아들이고, 정당과 정책 중심이 아닌 사람 중심의 시정을 펼쳐가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박 후보는 조지아 주립대 정치학과를 졸업하고 다양한 비영리단체들을 이끌며 오랫동안 귀넷카운티 공무원으로 재직해 오는 동안, 사람을 세우고, 공동체를 강화하며, 더 나은 내일을 준비하는 리더십이 필요하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출마 공약으로, 청년, 가정, 시니어 모두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균형 잡힌 주거 정책을 마련하고, 지역 상권과 소상공인을 지원하여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며, 안전하고 환영받는 커뮤니티, 녹지와 보행 환경이 확충된 지속 가능한 도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피력했습니다.

사라 박 후보가 출마하는 시의원 선거는 오는 11월 4일(화) 총선 중에 실시될 예정이며, 유권자 등록 마감은 10월 6일이고, 부재자 우편 투표는 10월 4일부터 발송을 개시합니다. 사전투표는 10월 14-18일, 20-25일, 27-31일에 둘루스 시청 지하 커뮤니티룸에서 가능합니다.

박 후보는 이 달 11일(오후 6시, Payne-Corley House), 16일(오후 6시, 서라벌), 그리고 19일(오후 6시Minwha Spirit), 세 차례 걸쳐 후원회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후원하실 분들은 ‘Committee to Elect Sarah Park’으로 체크를 작성하거나, 공식 캠페인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 웹사이트: www.saraparkforduluth.com

이메일: saraparkforduluth@gmail.com

 

 

관련기사

Picture of Joshua Byun

Joshua Byun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