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I, 보스턴서 인재 유치…’테크&커리어 포럼’ 개최

최윤호 삼성SDI 대표이사 사장이 3일 보스턴에서 열린 ‘테크&커리어 포럼’에서 발표하고 있다.

 

삼성SDI는 3일 보스턴에서 인재 채용 행사 ‘테크&커리어 포럼’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테크&커리어 포럼은 삼성SDI 주요 경영진이 직접 우수 인력 채용에 나서는 석·박사급 인재 초청 행사다.

보스턴은 삼성SDI의 미국 내 첫 연구소인 SDIRA가 있는 곳으로, 연구소에서는 배터리 혁신 기술과 차세대 배터리 연구 개발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행사에는 최윤호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김윤창 연구소장 부사장, 안재우 피플팀장 부사장 등 경영진이 총출동했다. 또 북미 주요 대학과 연구소 인력 90여명이 참석했다.

최윤호 사장은 ‘비전 토크’에서 초격차 기술력을 통해 지속가능한 친환경 미래 사회를 구현한다는 삼성SDI의 비전 실현에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다.

그는 “초격차 기술경쟁력 확보를 위해 가장 중요하고 필요한 것은 인재에 대한 투자”라며 “2030년 글로벌 톱티어(Top Tier) 회사를 향한 삼성SDI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사업 부문별 임원들이 참여한 테크 세션에서는 중대형 전지, 소형 전지, 전자재료, 연구소 차세대 기술 등 회사 전 사업 부문을 소개하고 질의응답을 했다.

삼성SDI는 “올해 8월 국내, 10월 유럽에서도 ‘테크&커리어 포럼’을 개최해 우수 인재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윤호 삼성SDI 대표이사 사장이 3일(현지시간)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테크&커리어 포럼'에서 참석자들과 대화하고 있다.[삼성SDI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최윤호 삼성SDI 대표이사 사장이 3일(현지시간)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테크&커리어 포럼’에서 참석자들과 대화하고 있다.

 

관련기사

Picture of Joshua Byun

Joshua Byun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