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자전거 가격 할인 바우처 실행

애틀랜타 지역 위원회(Atlanta Regional Commission)가 도시 내에 거주하는 18세 이상 성인 최대 1,000명을 대상으로 승인된 자전거 매장에서 전기 자전거 구매 시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시행합니다.

할인 코드 바우처의 4분의 3은 연간 소득이 $54,000 이하인 애틀랜타 시민들에게 지급됩니다.

바우처 신청 기간은 6월 16일부터 23일까지이며 무작위 선발로 수혜자가 결정됩니다.

자격에 부합하는 애틀랜타 시민은 전기 자전거의 경우 $1,500의 바우처를, 화물용 전기 자전거의 경우 $2,000의 바우처를 받으며 자격 조건에 따라 전기 자전거 $500, 화물 전기 자전거 $1,000로 차등 적용될 예정입니다.

애틀랜타 시의회는 이 프로그램의 시행에 100만 달러를 책정했습니다. 시의회는 프로그램 실행을 통해 애틀랜타 시민들의 차량 이동을 줄이고 자동차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감소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애틀랜타에서의 시범 운영을 바탕으로 연방 정부의 지원을 통해 조지아 전역으로 프로그램을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애틀랜타라디오코리아뉴스 정규수입니다.

관련기사

Picture of 정규수

정규수

Leave a Replay

최신 애틀랜타 지역뉴스

구인구직

FM96.7 / AM790
애틀랜타 라디오코리아

애틀랜타 라디오 코리아는 LA, 시카고, 버지니아, 애틀랜타를 연결하는 미주 라디오 네트워크를 통해 발빠른 미주 소식을 전달해드립니다.

리 장의사
선우 인슈런스
코너스톤 종합보험